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 이젠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대한항공 소식/대한항공 기사 2013.03.14 18:58

대한항공이 스리랑카 콜롬보와 몰디브를 잇는 직항 항공편 운항을 시작해 인도양 지역 여행객들의 편의를 대폭 높인다.

 

대한항공은 3월 9일(토) 오후 인천국제공항에서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사장, 이영근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직무대행, 티샤 위제라트네(Tissa Wijeratne) 주한 스리랑카 대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스리랑카 콜롬보~ 몰디브 노선 신규 취항 기념행사를 갖고 첫 운항을 시작했다.

 

 

 대한항공은 이 노선에 전좌석 주문형 오디오 비디오 시스템(AVOD)이 장착된 276석 규모의 A330-300 항공기를 투입해 주 3회(월, 수, 토) 운항한다.

 

 출발편은 오후 10시 40분 인천을 출발해 다음날 오전 04시 10분에 스리랑카 콜롬보에 도착하고, 오전 5시40분에 콜롬보를 출발해 오전 6시40분 몰디브에 도착한다. 복편은 오후 3시 30분 몰디브를 출발해 오후 5시30분에 콜롬보에 도착하고, 오후 6시50분에 다시 콜롬보를 출발해 다음날 오전 6시10분 인천에 도착한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지창훈 대한항공 총괄사장은 "인도양 지역에 대한 관심과 여행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인도양 직항 노선 개설로 첸나이 등 인도 남부지역으로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져 관광객뿐만 아니라 물적 교류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2013년 3월 4일부터 스리랑카, 몰디브의 진면목을 소개하는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광고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미지의 여행지에 대한 기대감을 연출한 프리런칭 편을 시작으로 직항노선 개설로 더욱 가까워진 인도양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CF를 시작한다.

 

 

 

 

                                                  대한항공 스리랑카,몰디브 캠페인 <종합편>

 

프리런칭편 이후 취항과 함께 선보이는 CF에서는 외신 등에서 세계 8대 불가사의,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등으로 소개되는 스리랑카의 '시기리야' 바위산의 위용과 슬픈 전설을 담은 <시기리야>편을 시작으로, 실론티의 고향 '누와라 엘리야'의 풍경과 역사를 담은 <누라와엘리야>편, 스리랑카의 대표적인 해변도시 '갈레'와 이국적인 '스틸드 피싱(장대 낚시)'를 소개하는 <우나와투나>편 등 총 3편의 CF가 스리랑카의 이국적인 볼거리를 선보인다.

 

몰디브편은 몰디브에서 연인들의 가장 로맨틱한 순간들을 담은 <몰디브의 연인>편과, 일상을 벗어나 가장 여유롭고 행복한 휴가를 보내는 가족여행객의 모습을 담은 <몰디브의 가족>편 2편의 CF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또한, 남인도 편은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공연인 코친의 카타칼리 공연을 소개하는 <카타칼리>편, 웅장함과 화려함을 간직한 스리미낙시 사원의 고푸람 등을 보여주는 <스리미낙시>편이 준비되었다.

 

특히, 이번 CF는 인도양 각 지역의 멋진 풍광을 담은 영상미와 함께 여행자가 각 지역에서 느낀 감상을 '여행기' 형식으로 묶어냈다. TV에서 소개된 여행기는 대한항공 인도양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http://indianocean.koreanair.com) 및 모바일 사이트에서 e-book을 통해 제공되며, 단행본으로도 발매되어 전국 서점에서도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인도양 지역에 대한 관심과 여행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인도양 직항 노선 개설로 첸나이 등 인도 남부지역으로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져 관광객뿐만 아니라 물적 교류도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외에도 대한항공은 스리랑카, 몰디브 취항을 기념하여 인도양으로 여행하고픈 고객들의 사연 및 인도양 지역을 여행한 고객들의 여행기를 공모하여 인도양지역 여행상품권(총 8매), 동남아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인도양 마이크로 사이트(indianocean.koreanair.com) 및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를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대한항공_K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욕설,비방 혹은 게시글과 상관없는 내용의 댓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KOREANAIR FOOTER

블로그 운영 정책

대한항공 블로그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sns@koreanair.com으로 문의해주세요.
COPYRIGHT© 2013 BY KOREAN AIR
Family sit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