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한진관광의 중국, 일본 등 현지여행상품을 알뜰하게 구입해요.

 

대한항공이 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제도에 따라 2019 1 1일 이후 소멸되는 마일리지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마일리지 사용방법 다각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한진관광이 함께 마련한 마일리지 알뜰투어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 항공권을 제외한 중국, 일본, 동남아 및 국내의 한진관광 현지여행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획상품입니다. 운영 기간은 4월부터 6월까지이며, 중국, 일본, 동남아 노선은 상품에 따라 2만에서 3만 마일, 국내상품은 5천 마일이 공제됩니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유럽풍 건축물, 칭다오 맥주로 유명한 중국 칭다오 3일 투어 2 5천 마일, 식도락가의 성지이자 최신명품에서 전자제품,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쇼핑의 천국으로 불리는 오사카 3일 자유투어 3만 마일이 공제됩니다. 고즈넉한 바다의 풍경과 수천개의 기암괴석이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하는 하롱베이와 하노이 4일 투어 2만 마일이면 구입할 수 있습니. 아울러 정석 비행장의 첨단 시설을 견학하고 실제 조종사 훈련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제주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 국내상품은 5천 마일이 공제됩니다.

 

또한, 대한항공은 한진관광과 연계해 항공권과 숙박 및 현지투어 등 패키지여행 상품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투어 상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품구성 및 공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 홈페이지(kr.koreanair.com) 또는 한진관광 홈페이지(www.kaltour.com)를 참고하세요.

 

아울러, 대한항공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소량의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대한항공 캐리어 스티커, 환경이와 사랑이 테디베어 키링, 텀블러 등 로고 상품의 개발을 통해 회원의 마일리지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다양화하고 있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대한항공블로그

Excellence in flight, 대한항공 공식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