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로 누리는

#칼호텔 #마일로호텔로 패키지


12월, 겨울. 연말연시를 맞아 뜻 깊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겨울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제주의 풍경을 만나기 위해 제주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칼호텔에서는 겨울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마일로호텔로 상품으로 윈터 힐링 (Winter Healing) 패키지와 테이스티 윈터 (Tasty Winter)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마일로호텔로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차곡차곡 쌓아놓은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죠. 잠들어 있던 마일리지로 떠나는 실용적인 겨울 제주 여행! 지금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Warm & Relax, HEALING WINTER PACKAGE>


다른 지역에 비해 비교적 따뜻한 기온의 남쪽 섬, 제주. 하지만 매서운 바닷바람이 불면 정신이 혼미해질 만큼 추운데요. 추위에 얼어있던 몸을 뜨거운 물에 담그는 것만큼 따뜻한 힐링이 없죠. 그래서 마련한 상품, 바로 윈터 힐링 패키지입니다. 


윈터 힐링 패키지는 칼호텔의 스탠다드룸을 2박 이상 이용하실 경우, 칼호텔의 사우나 이용권을 2매 제공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칼호텔의 사우나는 제주의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는 것으로 특히 유명한데요. 예전에는 지역 주민들이 약수터처럼 물을 받으러 오기도 했을 만큼 건강한 수질을 자랑한답니다. 



만약 일정상 사우나를 이용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아메리카노나 생맥주 두 잔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찬바람 속에서 즐기는 따뜻한 커피, 여행의 밤에 즐기는 생맥주! 모두 훌륭한 힐링 아이템들이죠.

추위의 피로도 풀고, 추운 겨울을 버텨낼 에너지도 충전해줄 힐링 윈터 패키지는 1박을 기준으로 주중 15,000, 주말 20,000, 성수기 25,000 마일리지를 공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중: 일~목요일 / 주말: 금~토요일 / 성수기: 12월 24일 ~ 1월 1일)



<Jeju is Yummy! TASTY WINTER PACKAGE>


 낯선 곳에서 일어나 즐기는 맛있는 아침식사는 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작지만 특별한 기쁨이죠.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는 칼호텔의 객실과 모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베이직한 패키지 상품입니다. 

마일로호텔로 업그레이드 객실 즉, 제주칼호텔은 칼클럽, 서귀포칼호텔은 오션뷰 이상의 객실에서 2박 이상 투숙 시, 칼호텔의 모닝 뷔페를 1회 (2인 기준)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제주칼호텔의 한라 뷔페레스토랑, 또는 서귀포칼호텔의 살레 뷔페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모닝 뷔페에서는 각종 베이커리와 토스트, 시리얼 등의 서양식 메뉴와 전복죽, 해장국의 한식 메뉴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 이용 시에는 1박을 기준으로 주중 18,500, 주말 23,500, 성수기 28,500 마일리지가 공제됩니다. (주중: 일~목요일 / 주말: 금~토요일 / 성수기: 12월 24일 ~ 1월 1일) 

맛있는 칼호텔 조식 뷔페로 더욱 든든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두 가지 패키지 상품은 제주와 서귀포 양쪽 호텔에서 12월부터 2월 28일까지 예약,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쁜 스케줄과 추위로 지치기 쉬운 겨울! 따뜻한 기억으로 남을 제주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칼호텔 마일로호텔로가 따뜻하게 함께 하겠습니다 


+:+:+ 예약 및 문의 +:+:+

예약센터: 02-310-6677

홈페이지: http://www.kalhotel.co.kr/jeju


블로그 이미지

대한항공블로그

Excellence in flight, 대한항공 공식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