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봉사단체인 ‘하늘천사’가 지난 12월 16일 서울 강서구 공항동 소재 본사에서 김장나눔 행사를 펼쳤습니다.

이 날 행사는 대한항공 ‘하늘천사’ 자원봉사자와 객실승무본부 임직원 등 150명이 참여했으며, 오전 10시부터 본사 빌딩 구내식당에 모인 봉사자들이 두 시간에 걸쳐 1,500포기의 김장을 담갔습니다.


이날 담근 김치는 강서구 내 어려운 이웃 및 장애인 복지시설 33곳에 전달됩니다♥




지역사회와 함께 강서구 지역 내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봉사를 실천하기 위한 대한항공 김장나눔 행사는 2011년 시작된 이래 벌써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답니다! 


이외에도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계층을 위해 연탄을 기증하고 평소 후원하는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재능기부 공연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이웃들이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고요. 

지역사회와 연계한 강서구 '하늘사랑 바자회 행사', 인천지역 초등학생 대상‘하늘사랑 영어교실’운영 및 강원도 지역 농촌 마을과 자매 결연을 맺어 농촌 일손 돕기를 위한 ‘1사 1촌 운동’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향후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대한항공블로그

Excellence in flight, 대한항공 공식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