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일부터 126일까지 8주간 총 8회에 걸쳐 하늘사랑 영어교실실시

 

⊙ 인천용유초등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 갖는 기회 마련

 

 

대한항공은 1017일부터 126일까지 8주간 총 8회에 걸쳐 인천국제공항 인근의 용유초등학교 학생 20명을 선정하여 영어를 가르치는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연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대한항공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지역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행사이다. 방과후 별도의 과외활동이 어려운 인천공항 인근 초등학교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영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인천공항 근무 직원 중 영어회화에 능통하고 교육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에 열정을 가진 직원 6명을 선발해 강사진을 구성했다. 격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2 30분부터 430분까지 두 시간 동안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영어동화구연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영어 배우기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강의를 진행한다. 쉬운 단어와 간단한 영어문장을 활용한 말하기 연습을 통해 학생들이 외국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창작의 기쁨을 선사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사생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들을 초청해 서울본사와 부산 테크센터를 견학하는 항공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블로그 이미지

대한항공블로그

Excellence in flight, 대한항공 공식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