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직원들과 함께 하는 잡(JOB)담’ 제35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대한항공 소식/대한항공 기사 2017.07.03 08:39

  

   7 1,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빌딩에서 제35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칼맨(KALMAN)과의 잡(JOB)담’을 주제로 ‘대한항공 직원들이 들려주는 직업이야기’, ‘항공과학 교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열어

 

   행사 수익금 전액 ‘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해 와

 

 

“항공사 업무의 모든 것,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에서 소개합니다.

 

대한항공은 7 1,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빌딩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에서 제 35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행사를 열었다

 

이번 일일카페는 ‘칼맨(KALMAN)과의 잡(JOB)담’을 주제로 토크 콘서트와 항공관련 강좌가 열렸으며, 대한항공 임직원과 SNS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대한항공 직원들이 들려주는 직업 이야기’시간에는 운항, 객실, 여객운송, 정비 등 인기 4개 직종에 종사하는 대한항공 직원들이 강연자로 나서, SNS 회원들과 업무 관련 자유로운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특히, 직원들의 다양한 현장 경험담은 평소 항공업에 관심이 많았던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우리나라 항공기 제조산업의 요람인 대한항공 부산 테크센터 소속 직원들이 ‘항공과학교실’을 열고, 항공기 운항 원리 설명 및 참가자들과 함께 모형 비행기를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다트 게임, 행사 현장 SNS 인증사진 이벤트 등 경품도 받고 기부도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지난 2011 1월부터 시작해, SNS 회원들과 함께 하는 대한항공의 대표적인 나눔경영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행사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해 기아 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 데 쓰이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재난현장 구호품 수송은 물론, 몽골, 중국지역 식림사업 및 도서관 기증 사업을 지속하는 등 전 세계 소외계층을 위한 글로벌 나눔 경영 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가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대한항공_KE

댓글을 달아 주세요



KOREANAIR FOOTER

블로그 운영 정책

대한항공 블로그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sns@koreanair.com으로 문의해주세요.
COPYRIGHT© 2013 BY KOREAN AIR
Family sit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