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문화 전도사가 되겠습니다”

대한항공 소식/대한항공 보도자료 2017.06.02 16:32

 

 

⊙ 대한항공, 5 30일부터 61일까지 해외 공항 조업사 및 서비스센터 외국인 직원 대상, ‘런 코리아 프로그램(Learn Korea Program)’ 실시

 

⊙ 남산 한옥 마을, 경복궁 견학 등 한국 문화 체험 기회 제공하고, 대 고객 서비스 역량 향상을 위한 뜻 깊은 시간 가져

 

 

대한항공은 5 30일부터 61일까지 중국, 일본, 동남아, 구주, 미주 등 자사 해외 공항 조업사와 서비스센터 직원 30여 명을 초청해 한국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런 코리아 프로그램(Learn Korea Program)’을 실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외국인 직원들의 한국 문화와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대 고객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해 이번 행사로 12회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미주, 구주, 아시아 등 해외 전역의 현지 직원 260여 명을 초청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경복궁과 남산 한옥 마을 등 한국 명소를 방문하고 국악 공연을 관람하는 등 다채로운 문화 체험 시간을 가졌다. 특히, 태권도 체험 과 한국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요리 강습은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런 코리아 프로그램은 한국 문화 체험 외에도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고객 제언 제도에 접수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으며, 서비스 예절 교육도 함께 시행되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런 코리아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더욱 많은 외국인 직원들에게 한국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대한항공_KE

댓글을 달아 주세요



KOREANAIR FOOTER

블로그 운영 정책

대한항공 블로그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sns@koreanair.com으로 문의해주세요.
COPYRIGHT© 2013 BY KOREAN AIR
Family sit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