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6일부터 인도의 매력을 독특한 방식으로 소개하는 광고 방영 시작

     여행자의 성향에 맞춰 ‘질문여행’, 800루피여행’, ‘로컬여행’의 컨셉으로 다양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

     대한항공 인도 마이크로 사이트(india.koreanair.com)에서 각 컨셉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해 인도 여행정보 제공 및 소통의 시간 가질 예정

 

 대한항공은 1 16일부터 인도의 다양한 매력을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해 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한다.

 

이번 광고는 인도를 여행할 때 같은 장소를 방문하더라도 서로 다른 생각과 느낌으로 여행을 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인도의 대표적인 관광지 5곳을 '생각으로 인도하는 질문여행', '도전으로 인도하는 800루피여행', '진짜 인도로 인도하는 로컬여행' 3개의 컨셉으로 소개해 시청자로 하여금 다양한 인도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대표적인 관광지 5곳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의 하나로 알려진 타지마할로 대표되는 '아그라' 이외에도 '델리', '케랄라', '조드푸르', '엘로라' 이다.


인도 광고시리즈는 인도의 대표적인 관광지 5개 지역 및 런칭편을 포함한 6개 소재 총 19편이 방영되며, 광고의 방영과 함께 대한항공 인도 마이크로 사이트(india.koreanair.com) 에서 각 컨셉 별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각으로 인도하는 질문여행 프로모션은 인생에 필요한 답을 찾을 수 있는 철학적인 질문을 매일 받아보는 이벤트로 본인의 성함과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발송 시간을 지정하면 원하는 시간에 문자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도전으로 인도하는 800루피여행 이벤트는 광고에 방영되는 5개 지역 및 인도 내 유명 관광지를 800 루피로 여행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예비 인도 여행객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진짜 인도로 인도하는 로컬여행 이벤트는 특별 선정한 각 분야 별 인도 전문가 및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일반인 인도 여행 전문가가 인도 여행에 필요한 지식을 공유하고, 예비 여행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인도 여행 전문가와의 소통을 통해 더욱 특별한 인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현재 인천~델리 노선에 주 5, 인천~뭄바이 노선에 주3회 운항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2009년부터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누구나 저마다의 여행이 있다, 러시아 여행자 클럽, 내 마음속엔 호주가 온-에어 되고 있다,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등 여행에 대한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광고들을 소개하면서 여행지에 대한 색다른 느낌과 아름다운 영상, 가슴에 와 닿는 신선한 문구로 취항지의 독특한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블로그 이미지

대한항공블로그

Excellence in flight, 대한항공 공식 블로그입니다.